언론보도

뉴스이미지
한국경제TV

대방건설, 분양가상한제 적용 단지 ‘의왕월암 디에트르 레이크파크’ 분양 앞둬

건축비 상승 여파로 꾸준히 지속되는 분양가 상승세 속에서 분양가상한제 단지 청약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이달 말 ‘의왕월암지구 디에트르 레이크파크’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주목 받는다.

해당 단지는 분양가상한제 적용단지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 가격에 분양가가 책정될 것으로 예상되어, 경기 남부권 청약에 관심을 둔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약 3,500여 세대 미니신도시급 규모를 갖춘 의왕월암공공주택지구는 왕송호수와 인접한 자연 친화적 입지에 자족 기능을 갖춘 독자적인 도시로 기대를 모은다. 지구 내에는 초등학교 부지(계획)를 비롯해 다양한 공원 부지(계획), 상업시설 부지(계획) 등이 계획되어 생활 인프라가 탄탄할 것으로 보인다. 의왕시 발표에 따르면, 월암지구 도시지원시설 용지에 반도체 등 29개 기업이 유치되어 진정한 자족도시로의 발전 역시 기대되는 모습이다.

자차 약 10분대 거리에는 스타필드 수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 홈플러스 서수원점 등이 조성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구 인근으로 의왕-군포-안산 3기 신도시 계획도 추진 중인 만큼 서로 시너지효과를 내어 이후 일대 주거 환경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more